공지사항 대전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공지사항 조회
유성사업소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작성부서 유성사업소
작성일 2020년 02월 24일 11시 44분
수정일 2020년 02월 24일 11시 48분
조회수 942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 국민신문고에 유성사업소 근무태도 불친절에 대한 민원이 올라온바, 민원인 응대에 대한 부족함이 지적되어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한 결과입니다.

 

 

교육개요

    ○ 사업소명: 유성사업소

    ○ 일 시: 2020. 02. 17.() 08:50

    ○ 대 상: 전 직원

    ○ 장 소: 유성사업소 회의실

    민원사항

         - 자동납부 및 명의변경 등 처리과정 지체

         - 검침원의 불친절한 응대

    ○ 내 용

         - 민원사항 및 민원응대 자체교육 실시

         - 민원 처리업무 매뉴얼 재정비

 

첨부파일
이전. 다음
이전글 ▲ 코로나19 확산 방지 (상수도사업본부 안내 사항)
다음글 ▼ [코로나19 대응지침 개정(2020.2.20)] 꼭 알아야 할 감염병 예방수칙

의견달기

  • 정보제공부서 : 마케팅과
  • 담당자 : 강덕희
  • 문의 : 042-715-6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