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전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공지사항 조회
유성사업소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작성부서 유성사업소
작성일 2020년 02월 24일 11시 44분
수정일 2020년 02월 24일 11시 48분
조회수 7710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국민신문고에 유성사업소 근무태도 불친절에 대한 민원이 올라온바, 민원인 응대에 대한 부족함이 지적되어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한 결과입니다.

교육개요

사업소명: 유성사업소

일 시: 2020. 02. 17.() 08:50

대 상: 전 직원

장 소: 유성사업소 회의실

민원사항

- 자동납부 및 명의변경 등 처리과정 지체

- 검침원의 불친절한 응대

내 용

- 민원사항 및 민원응대 자체교육 실시

- 민원 처리업무 매뉴얼 재정비

첨부파일
이전. 다음
이전글 ▲ 코로나19 확산 방지 (상수도사업본부 안내 사항)
다음글 ▼ [코로나19 대응지침 개정(2020.2.20)] 꼭 알아야 할 감염병 예방수칙

의견달기

  • 정보제공부서 : 기획요금과
  • 문의 : 042-715-6094